Document·Archive Scan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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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캔24의 Document(문서) 스캐닝 서비스


업무, 채용, 청약, 채권, 의료, 교육, 기술, 회계, 인사 서류 등, 설문지 등 모든 종류의 문서를 스캔하고 디지털화(DB구축)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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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디지털화 공정 프로세스
 

 1. 자료 수집

      Scan24센터 물류팀에서는 고객의 문서를 빠르고 신속하게 약속된 시간에 문서를 박스에 담아 스캔센터로 이동합니다.



 2. 클립 등 이물질 제거

      문서를 스캔하지 전에 문서에 붙어있는 이물질, 클립, 스태플 등을 제겅하고 낱장으로 분리합니다.

      찢어진 문서는 보존처리를 합니다. 책자인 경우에는 스캔24에서는 책을 재단하지 않습니다.


 3. 스캐닝

     스캔24에서는 모든 형태, 사이즈의 문서를 스캔합니다.

     스캐너는 문서 종류에 따라 자동 스캐너, 수동스캐너, 도면 스캐너, 사진 스캐너, 필름 스캐너,

     오버헤드 스캐너, 로봇 스캐너 등을 적적하게 사용합니다.

     이중 급지 방비 솔루션을 통해 페이지 누락을 원척적으로 방지합니다.


 4. 인덱싱

     스캔이 완료되면 개별파일에 대한 인덱싱 작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메타필드를 정의하여

     입력하며, 제목, 이름, 주소, 번호, 날짜 등과 같은 색인정보를 구축합니다.


 5. 글자인식 (OCR)

     스캔24에서는 스캔 완료된 파일의 전체문서의 내용을 검색하기 위해 OCR 처리를 합니다.

     이 경우 Searchable PDF 형태로 납품됩니다. 인덱싱 정보만으로 찾기 힘든 상세 내용을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 품질 검수

     최상의 품질을 위하여 다 검증 프로세스 및 세부적인 이미지, 인덱스, 매핑 검사를 실시하며,

     각각의 과정은 누락 검사와 오류검사를 통해 완벽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게 됩니다.


 7. 보안 처리

     고객의 요구에 따라 문서에 보안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처리는 다양한 종류(수정불가, 출력불가 등)을 처리합니다.


 8. 결과 납품

     최종 납품은 외장하드, DVD 등으로 납품하며, 직접 DataBase에 업로드 하기도 하고

     고객의 서버에 직접 FTP를 통해 납품하기도 합니다.


 8. 보관 파쇄

     데이터베이스 작업이 마무리되면 보관 또는 파쇄를 진행합니다.

     보존의 경우 재편철하여 보존박스에 담아 서가에 배치하게 됩니다.